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평행코드
유니티의 생명주기 본문
초기화(Initialization): 유니티 엔진이 시작될 때 초기화 단계가 실행됩니다.
이 단계에서는 게임 오브젝트와 컴포넌트가 생성되고, 리소스가 로드됩니다.
시작(Start): 초기화 단계가 완료되면, 각각의 게임 오브젝트에 대해 Start 함수가 호출됩니다.
Start 함수는 게임 오브젝트가 활성화되었을 때 실행되는 초기 설정 코드를 포함합니다.
업데이트(Update): 게임이 실행되는 동안, 매 프레임마다 Update 함수가 호출됩니다.
이 함수는 게임 오브젝트의 상태를 업데이트하고 게임 로직을 처리하는 데 사용됩니다.
렌더링(Rendering): 게임 오브젝트의 업데이트가 완료되면, 렌더링 단계에서 그래픽을 화면에 그립니다.
이 단계에서는 카메라가 설정되고 물체의 위치, 회전, 크기 등이 계산되어 화면에 표시됩니다.
물리 계산(Physics): 유니티는 물리 시뮬레이션을 위한 기능을 제공합니다. 이 단계에서는 물리 엔진이 작동하여 물리적인 상호작용이 있는 게임 오브젝트들의 움직임을 계산합니다.
레이트 업데이트(Late Update): 업데이트 단계 이후에 Late Update 함수가 호출됩니다. 이 함수는 업데이트 단계에서 처리되지 않은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사용됩니다.
종료(Destroy): 게임이 종료되거나 게임 오브젝트가 제거될 때 Destroy 함수가 호출됩니다. 이 함수는 리소스를 정리하고 메모리를 해제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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