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평행코드
유니티 Transform 본문
유니티에서 Transform은 게임 오브젝트의 위치, 회전 및 크기를 나타내는 구성 요소입니다.
모든 게임 오브젝트는 Transform을 가지고 있으며,
이를 통해 오브젝트의 위치와 방향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.
Transform은 게임 오브젝트의 로컬 공간에서의 변환을 나타냅니다.
이는 오브젝트 자체의 로컬 좌표계를 기준으로 위치, 회전 및 크기가 적용된다는 의미입니다.
이를 통해 게임 오브젝트를 이동, 회전 및 스케일링할 수 있습니다.
또한, Transform은 상위 오브젝트와의 관계를 통해 계층 구조를 형성합니다.
부모 Transform과 자식 Transform 간의 관계를 설정하여 상대적인 위치와 회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.
이를 통해 복잡한 게임 오브젝트의 구조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.
유니티에서 Transform 컴포넌트를 사용하여 게임 오브젝트의 위치, 회전 및 크기를 조작하고, 게임 오브젝트 간의 계층 구조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게임 오브젝트의 움직임과 변형을 다룰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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